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새소식] 롯데관광이 3회 연속 획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2:37

    >


    안녕하세요.롯데관광입니다. ​ 롯데 관광이 대한민국의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 거래 위원회가 인증하는 CCM인증 마크를 지난 20하나 3년부터 20하나 5년과 20하나 7년에 3회 연속 따낸 사실, 알고 있습니까?


    >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2년에 한번만 인증을 받을 수 있는 CCM인증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CM인증제도란?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약자로 소비자의 경영을 의의한다. 대기업 경영이 소비자 관점에서 이뤄지는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CCM 인증제도, 뭐가 좋을까요?


    >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생활, 지속적 혁신으로 기업의 경쟁력이 향상되고 소비자 문제의 해결로 인한 사회적 비용이 절감됩니다. CCM 인증마크는 어디에 있습니까?


    >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일상생활에서 와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상 곳곳에 숨어있는 CCM 인증마크를 찾아보세요! CCM 인증이 큰 기업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


    마싯눙 음식, 가전, 생활 용품, 유통, 금융, 공공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쿵키오프 기업 공공 기관 166개(2017.7.1기준)이 CCM인증을 받지 슴니다. 3회 연속 CCM인증을 받은 롯데 관광 CCM인증은 매년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2년에 한번씩 열립니다. ​ 롯데 관광은 이 CCM인증을 지난 2013년부터 2015년과 2017년에 CCM인증을 획득하는 슴니다. 3회 연속 CCM인증을 받은 거에요!


    >


    현명한 소비를 원한다면 구입 전에 반드시 체크하세요! 작은 기업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하는지, 소비자 사건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소비자와 소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작은 기업인지 확인하세요. ​


    >


    이러한 기준을 한 번에 확인하는 방법, CCM인증마크이다. CCM(소비자중앙경영) 인증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확인해주십시오! 금하나 롯데관광의 새로운 소식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