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_넷플릭스] UI/UX가 완벽한 어플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7:37

    아직 상당수의 앱을 쓰고 볼 수 없었지만 1개월 free행사 때문에 사용했지만 정 이야기 나는 UI/UX가 완벽한 앱입니다.


    >


    넷플릭스앱을손클릭하면오른쪽화면이나에게옵니다.내가 진짜 3개월 동안 쓰고 있지만 지하철을 타고 통근하고, 미드를 시청하고 있습니다.워킹 데드 시즌이라 덱스터 시즌을 다 봤어요.물론 컴퓨터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애첨회원가입으로 프로필을 다수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제 것으로 아이의 것을 2개 저장 해놓았습니다.아직 어린이라 아무것도 본인에게 볼 수 없기 때문이다.이렇게 저장해두면 두 개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성인 프로필은 검은색으로 본인입니다.지하철이내인터넷이안되는곳을대비해서스마트저장몇개만해놓으면데이터도쓸데없이동영상을볼수있습니다.


    >


    이 기능이 정이 내용 대히트.와이파이가 켜지는 곳에 미리 몇 개 저장해 두면 인터넷이 닿지 않는 곳에서 편하게 데이터 걱정 없이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그래서 실로 거의 모든 드라마와 영화가 있습니다.요즘 영화나 드라마는 없어요.조금 아쉽긴 해요.그리고 캡쳐가 깨지 않도록 만들어 놔서 안 되지만 내가 본 동영상의 얼마 전 약 한 정~2초 앞의 영상을 다시 자신 오프 라이다.제가컴퓨터로보거나스마트폰으로보거나계속이어서동영상이프레이댑니다.정의 내용!! 편리합니다.어린이용 프로필에 들어가면 데스크탑이 흰색.


    >


    어린이 프로필에 들어가면 어린이용 동영상만 자신이 생깁니다.밖에서 아이들 동영상을 보여줄 때 아주 좋아요.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튜브 동영상은 없을 겁니다.(아직 정확히 보지는 못했지만요..)


    >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것도 아주 좋아요.여러 가지 콘텐츠, 유익한 콘텐츠만 골라서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나는 한달 9,500원으로 보고 있는데, 화질이 더 좋은 것 그리고 2대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것 등 요금 제도, 다양하군요!!참고하세요.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 분께는 딱입니다.https://www.netflix.com/kr/ #this-is-netflix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