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선아 프로듀사 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9:13

    >


    드라마가 시리즈로 나쁘지 않다는 것은 정통 스토리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때문에 가능한 것인데~시즌마다 뜨거운 화제 응답하는 시리즈!응답하는 시리즈의 가장 첫번째 일 997에서 짧은 분량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 웅각하 배우 김선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


    김선아는 그때 젝키팬으로 출연했었죠! 내추럴한 부산사투리와 귀여운 외모로 주목받았어요. 이후 드라마 프로듀서에서 막내 작가 김다정 역을 맡아 얼굴을 더 알렸죠~ 프로듀서의 막내가 숨어있었다는 사실을 모르셨던 분들도 많습니다.


    >


    >


    김선아는 1994년생으로 올해, 본인이 25살입니다!FX출신의 샐리 씨와 친해지고 유명합니다. SNS그램에서 다 같이 찍은 사진을 자주 공개하고 있어요.과거 2012년에 응답하지1997이 데뷔작이었어요~최근 소속 사무소를 웨이즈 컴퍼니로 옮기고 활동 이름을 김·소나에서 남경으로 변경했습니다.


    >


    >


    김선아 남경은 스타일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프로듀서 피구 평녀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위의 장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귀여운 베이비에 볼륨있는 몸매로 많은 유행을 끌었습니다.~키는 하나 67cm, 몸무게는 43kg이라고 하는데요!!정예기의 예상 했네.


    >


    >


    과거 인터뷰에서 본인의 몸매 관리 비결로 헬스클럽에 다니지 않고 집에서 스트레칭을 하는 편이라고 했어요! 춤추고 돌아다니는 걸 신경 쓰며 주로 식단관리로 몸을 유지해요.그렇군요~최근에는 인스타그램으로 친구 사리와 함께 댄스 동영상을 찍어서 게시하기도 했습니다(웃음)


    >


    >


    데뷔 이후 2014년 막돼먹은 정신 어린 아이씨 시즌 13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작년 포토 피플 인 파리에 출연했고, 영화에서는 레디 액션 청춘, 플레이 걸, 댁의 거기에 있어 줄래?리얼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해오고 있네요!


    >


    >


    차기작으로 언급된 작품은 아직 없다고 생각합니다.이름도 남경으로 바꾸고 새로운 소속사로 들어갔는데 올해는 더욱 활발한 활동하시길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